'2017/02'에 해당되는 글 8건

  1. 2017.02.27 [행복] Weekly Magazine 34호 by 사람이 전부다
  2. 2017.02.22 [프리즘그룹] 광고의 3B 법칙 중 Baby를 잘 활용한 추억 속 광고영상 by 사람이 전부다
  3. 2017.02.16 [프리즘그룹] 드라마속 간접광고! by 사람이 전부다
  4. 2017.02.15 [행복]Weekly Magazine 33호 by 사람이 전부다
  5. 2017.02.14 [행복]Weekly Magazine 32호 by 사람이 전부다
  6. 2017.02.13 [프리즘그룹] 2017년 광고 트렌드는 "애니메이션" by 사람이 전부다
  7. 2017.02.07 영상 속 아이돌스타를 클릭하면 즉시 스타들의 애장품을 구매할수 있다??! by 사람이 전부다
  8. 2017.02.02 [프리즘그룹] 요즘 가장 핫한 동영상 광고, '푸티지 광고' by 사람이 전부다

안녕하세요. 행복팀 이진석입니다.

Weekly Magazine 34호 시작합니다.

 

 

드디어 오늘! 2016년 귀속 연말정산을 마감 하였습니다.

원래 공지한 일정보다 많이 늦어졌는데도 재촉하지 않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말정산 마감을 자축하며 번외편을 준비 해 봤습니다.

 

과연 13월의 보너스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

그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경영전략실 전략팀 장지영 부장님 입니다!!

역시 과거 재무팀 팀장님 명성에 맞게 13월의 보너스 영예의 1등은 장지영 부장님께서 차지하셨습니다!

장지영 부장님의 경우 홈텍스에 없는 비용까지 다 체크하여 제출 해 주시는 면모를 보여 주셨는데요,

역시 과거 재무팀장님의 위엄은 남 다릅니다 *^_^*

 

 

환급액수가 높은 분들을 대상으로 공통 요인을 파악해본 결과,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가장 큰 공을 차지한 건 바로 인적공제, 의료비, 기부금입니다.

의료비 공제는 총 급여 3%가 넘지 않는다면 공제 받기 어려우므로, 가족 구성원 한명에게 몰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병원 갈 일이 잦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 연로하신 부모님을(혹은 할머니, 할아버지 등..) 둔 직원 분들께서는

 

내년에는 꼭!! 인적공제 & 의료비 등록하시어 공제 받으시길 강!!!! 드립니다.

 

의료비 지출 분이 없다고 억울해 하지 마세요! 그건 곧 가족 모두가 건강하다는 이야기니까요 J

 

연말정산의 하이라이트! 바로 인적공제를 노려보세요.

 

의료비/기부금은 세액공제 대상 금액으로 내 근로소득에 맞게 산출된 세액이 결정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즉 세액공제는 공제액 한도가 있다는 말인데요,

 

그에 비해 인적공제의 경우 제한 없이 내 과세대상 소득을 낮춰 줍니다.

물론 그 조건이 까탈스럽긴 하나 환급액을 보고 나면 귀찮아도 눈에 불을 키고 사촌에 팔촌까지 모으게 되는 것이 인적공제의 힘인데요 J

 

결과적으로 가장 좋은 건! 인적공제에서 부양가족 수를 늘리는 것!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는 아니시겠지만, 내년에는 연말정산 공략을 잘 짜서 모두 13월의 보너스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J

 

 

 

IT회사에서 사람을 제외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고정 자산입니다
.
유형의 고정 자산들은 서버, PC, 모니터, 모바일 단말기등 그 종류와 양이 엄청난데요
.
그 자산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자산은 행복팀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산대장과 이메일 이력을 통해 지급과 회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산대장은 실사를 통해 작성되었으며, 회사의 모든 자산이 기록되어 있고
신규 자산을 구매하거나 구형 자산들을 폐기했을 때 새로이 작성됩니다.

왼쪽의 이미지는 자산 대장 일부를 발췌한 것인데요.

각 자산의 정보와 사용자 정보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자산 지급의 과정을 그림으로 나타내어 보았습니다.

 

 

   

 위 프로세스를 따라 적용되는 자산 지급에는 몇 가지 꼭 지켜주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1. 자산요청은 Email로만 신청!
- 2000개에 육박하는 모든 자산 지급요청은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은 꼭 사용자 본인이 보내야 하며, 요청품목에 대한 정확한 스펙이나 제품명, 목적 및 용도, 사용 기간을 기재하여 주셔야 합니다.
2. 자산 지급 후 절대 양도 금지!
-
자산을 인계받은 후에는 신청자의 이름과 자산이 매칭됩니다.
따라서, 양도 및 대여는 불가입니다. 테스트 목적으로 타인에게 양도할 경우

꼭 자산번호와 양도받는 사람, 기간을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회수하였을 때에도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위의 규정만 잘 지켜주신다면 물심양면 업무에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02.26
웹개발팀
나성종 차장

Daniel.na@pandora.tv

 

 

 

[매일경제] 청춘의 성공방정식 “불가능 믿지말라”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126505

"젊은이들이여, 생각을 입으로 내뱉어라(Think out loud). 그리고 비판을 받아들여라."

미국항공우주국(NASA) 제트추진연구소에서 화성 탐사 프로젝트 '마스 2020(Mars 2020)'을 총괄하고 있는 한국인 '화성 박사' 제인 오는 청춘들의 성공 방정식을 이렇게 얘기했다. [중략]

 

[아주경제] 직장인 90%, “사내 꼰대 있다”

http://www.ajunews.com/view/20170222142613802

직장인 10명 가운데 9명은 재직 중인 회사에 꼰대가 있다고 고백했다
22
일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인크루트 회원 750명을 대상으로 ‘직장 내 꼰대’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 그 내용을 발표했다. 설문 결과, 직장인 90%가 ‘사내에 꼰대가 있다’고 응답했다.. [중략]

 

 

돌아오는 수요일은 31일 바로 삼일절입니다.

단순히 하루 쉬는 날이 아니라
남을 위해 희생하신 모두를 생각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안녕하세요~ '정프로'입니다


오늘은!! 광고의 3B 법칙 중 Baby를 잘 활용한 


추억 속 영상 하나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광고의 3B법칙


아기(Baby), 미녀(Beauty), 동물(Beast) 3가지 요소가 광고에 등장할 때 성공 가능성이 높다는 이론입니다. 

심리학적으로 사람이 낯선 정보들을 접할 때에는 그 경계심리가 더욱 강화되는데요~

3B 법칙(Baby, Beauty, Beast) 에서는 친숙함과 편안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보다 거부감없이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광고를 보면 아기와 미녀, 귀여운 동물이 모두 등장하지만 그 중 Baby 를 잘 활용하여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 끌었던 생수브랜드 '에비앙'의 'Baby&Me'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 콧수염난 남자가 길을 가다가 쇼윈도 앞에 멈춰서는데~!!!


쇼윈도 속 자신과 똑같은 옷을 입고 똑같은 춤을 추는 꼬마아이를 발견합니다.   


도대체 이건 무슨 광고지 싶죠...?ㅋㅋㅋ 








꺆~!!!!! 심쿵!

너무 귀여워!!!!!!!!!♥


무슨의도지? 하고 분석하고 보려다 순간 다잊고 엄마미소 짓게되네요


여기서 주목!


광고의 3B법칙 (Baby, Beauty, Beast) 중 Baby를 잘 활용한 광고입니다.


리학자들의 실험에 따르면 아기를 대하는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미소를 짓게 되고 


아이가 지닌 천진난만함은 어른들의 공격적인 성향도 제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광고에서 아기를 자주 볼 수 있었던 거군요~!!!







지나가는 사람 모두 여기로 모여~!!!


다같이 렛츠 땐~~스 톼임 ♪♩ 


대체 이게 뭐라고 힐링이 되는 기분일까요?ㅋㅋㅋㅋㅋㅋ





춤추는 쇼윈도 밖 성인 VS 춤추는 쇼윈도 속 꼬마






돌려돌려~~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이 어쩜 이렇게 춤을 잘추죠? 


콧수염 노란자켓 아저씨와 싱크로율 100% 



나중에 컴퓨터그래픽인거 알고 봐도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음...♥ 핡...










그런데 어떤 컨셉으로 만들어졌을까요?



에비앙의 슬로건은 Live Young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생수' 라는 컨셉을 담았더군요~! 허허...



저거 마시면 나도 젊어지나...?ㅋ








 좋은 것들만 주구장창 설명하는 광고보다는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인 "Live Young" 을  


아기=에비앙=젊음 이라는 공식으로 스며들게 하여 



이걸 마시면 흘러간 세월을 거스를 수 있다는 생각에 


개인적으로 가장 사랑스러웠던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에비앙- Baby & Me  광고 영상>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안녕하세요. 프리즘그룹 Chloe 입니다!

정말 빠르게 포스팅 시간이 돌아왔네요~

열심히 일을 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는 chloe 예요. 하하하하하하

 

 

아무래도 저는 광고관련 일을 하다보니,

TV를 보면서도 PPL을 놓치지 않고 찾게 되더라구요 ~ J 이런

 

오늘은 간단하게 PPL 관련해서 이야기해보려구요~

PPL 이 무엇인지는 아시겠지만 설명 한번 하고 넘어갈게용.

 

 

 

 

 

 

 

 

 

 

PPL

[ Product PLacement ]

영화나 드라마 속에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일컫는 것으로 브랜드명이 보이는 상품뿐만 아니라 이미지, 명칭 등을 노출시켜 관객들에게 홍보하는 일종의 광고마케팅 전략이다.

PPL마케팅은 대표적인 간접광고의 일종인데, TV나 영화 속에서 특정기업의 제품이나 브랜드 등을 삽입하여 부지불식간에 그런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들의 잠재의식 속에 자연스럽게 상품의 이미지를 심고 갖고 싶다는 욕망을 불러일으키도록 하는 것이다. 채널을 돌려버리면 그만인 상업광고에 비해 영화나 드라마 속의 PPL은 시청자들에게 큰 저항감 없이 무의식적으로 제품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게임을 통해 게임콘텐츠에 기업의 광고를 자연스럽게 심는 기법까지 등장해 PPL마케팅은 단순히 영화나 드라마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각종 현장 이벤트와 온라인 등으로 급속하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그렇다.

 

 

최근(?) 종방한 도깨비다들 보셨나요?!

PPL 이 엄청 숨어 있었는데, 숨은PPL찾기!

 제가 전부! 싹다! 찾아보았어요.

 

 

 

 

 

 

토레타!

이걸 보며 친구와 저는 토레타 자주 나오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어라는 대화를 하게 됩니다.

 

 

 

 

 

사장님이 넘나 이쁜 BBQ치킨집

 

 

 

 

치킨먹고 후식은 베스킨라벤스가 제격이죠?

( 키세스 무드등은 벌써 품절이라능 ㅜㅜ

놓쳐서 아쉽네여! )

 

 

 

 

 

 

 

 

 

 

 

 

 

 

 

 

히트옥장판!! 

공유가 갑자기 옥장판 들고 가서 폭소 했다는용..

 

 

 

 

 

 

 

 

 

 

 

 

 

아침은 간단하게 서브웨이에서..

 

 

 

 

 

 

 

 

 

 

 

 

점심은 한촌설렁탕에서..

 

 

 

 

 

 

 

 

 

 

저녁에 치킨사오는 아빠

좋은 사람

 

 

 

 

 

 

 

 

 

 

 

 

 

 

치킨은 맥주와 함께

 

 

 

 

 

 

 

 

 

 

 

 

 

 

 

 

 

 

 

은탁이가 29세가 되자

각종 명품협찬과 고가브랜드 PPL이 이어집니다

 

은탁 : 손목이 이쁜사람이니까 이걸로 할게요!

 

 

 

 

 

 

 

 

 

 

 

 

 

 

 

 

보다 보면 상품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이런 대사도 나옵니다.

 

어머! 저 언니가 바른거 저거 뭐예요! 발색 예술이다~ “

똥을 발라도 이쁜냔

 

 

 

 

 

 

 

 

 

 

 

 

 

 

몇 가지만 뽑아봤는데도 PPL 이 정말 많았네요 ㅎㅎ

 

 

 

 

 

 

드라마 속 PPL경쟁이 치열한 이유는

해당 드라마가 해외까지 수출이 되면,

드라마속 상품까지도 해외판매량이 급증하게 되어서라고 합니다!

 

 

 

 

드라마가 끝다고 패러디광고가 ! 등장하기 시작했어요~ ]

드라마도 봐야하고, 패러디도 찾아봐야 하는

트렌트에 민감한 광고인들은 넘나 바쁘답니다!

 

 

 

 

 

 

오늘은 도깨비 패러디 광고로 마무리할게요!

 

 

 

 

 

 

 

 

 

- 도깨비가 끝나서 방황중인 Chloe -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안녕하세요. 행복팀 이진석입니다.

Weekly Magazine 33번째 이야기 시작 합니다.

 

 

현재 판도라 복지 중 가장 꾸준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은!!!!

바로 법인차량 대여입니다.
넉넉한 승차감에 6인 이상 이용 시 고속도로이용까지~

 

하지만 한 가지 문제점이있는데요!

바로 스케쥴 관리의 어려움입니다.
업무와 복지의 두가지 목적으로 활용하다 보니 간혹 스케쥴이 꼬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애매한 상황들을 미리 정리하고자 이용방법 다시 한번 공지합니다!

혹시 아직도 구글드라이브에 공유되지 않은 사우들은
isaac.lee@pandora.tv
로 구글 아이디 알려 주시면 바로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달력은 현재 구글드라이브 법인차량 예약의 스케쥴표입니다.
일마다 오전 오후 저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오전은 오전 9~12/ 오후는 12~6/ 저녁은 6~ 입니다.


굳이 이렇게 나눠놓은 경우는 업무상 빈번하게 일어나는 직출직퇴때문인데요.

원칙적으로 차량을 이용한 직출직퇴는 불가능하지만 업무 사유로는 허용해드리고 있습니다.
Ex)33일 새벽 거래처 직출 후 당일 오후 복귀= 32일 저녁, 3 3일 오전/오후 예약
   3
7일 저녁 거래처 직출 후 38일 오후 복귀= 37일 저녁, 38일 오전/오후 예약

위의 예시처럼만 예약해주신다면 다른 이용자와 전혀 꼬이는 일이 없겠죠?

또 한가지!

구글 드라이브에 차량예약을 진행하고, 행복팀에서 차키를 수령하실 때 운행기록부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서 꼭 필요한 절차로서 탑승시의 계기판의 주행거리, 하차 계기판의 주행거리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
2016년 세법이 개정되어 운행기록부 미 작성 시 운전자의 소득세에 부과됩니다.  

규정에 맞는 올바른 이용을 통해 우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복지가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늘 직원들의 복지와 안녕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판도라티비는 임직원 경조사 발생 시 다양한 지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J

휴가, 화환, 비용 등등..

그 중 우리 임직원들이 가장 기분 좋게 받는 경조사 지원은 바로 바로, 임직원 생일 지원 입니다 J

기존에는 생일이 포함된 월 급여 때 보너스 명목으로 지급하였지만

초고속 스피드로 발전하는 현대 문명에 맞게, 요즘 20-30대 사이에서 대세인 기프트카드로 지급 방법을 변경 하였습니다.

급여에 포함해 받을 경우, 무슨 돈인지도 모르고 그냥 이번 달 월급이 올랐네??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이 꽤 많았으리라 생각 되는데요.

(또는 급여에 포함되어 지급돼 아내에게 강제로 강탈 당했다거나,,

비자금을 모으시는 우리 아버님 분들을 위해 저희가 지급 방법을 변경하였습니다 J)

 

생일 당일 날 위와 같은 카드를 선물 드립니다.

사용방법은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 사용 전에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연말정산 때 절세가 된다 하니 이 또한 아주 유용한 TIP 이네요! J

(, 자체 상품권을 판매하는 백화점의 경우 사용불가)

분기마다 지급되던 자기개발비 또한 기프트카드로 변경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윤희문                     #장지영                   #홍예지                   #이진석
1977.02.02                 1975.02.07                1993.02.11               1988.02.12
joshua.yoon@pandora.tv    michael.jang@pandora.tv   luna.hong@pandora.tv     isaac.lee@pandora.tv

[전자신문] 판도라TV, 라이브에 올인
http://www.etnews.com/20170207000195
판도라TV가 실시간 인터넷 방송 `라이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랜 기간 서비스로 확보한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노하우와

협력사 시너지로 새로운 성장 발판을 마련한다.
판도라TV는 이달 말 실시간 인터넷 방송 `라이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라이브 서비스는 시범 서비스 중이다.

정식 버전 개발은 90% 이상 완료됐다.
창작자가 라이브 방송으로 수익을 내도록 결제 기능을 도입한다. 쉽고 재미있는 라이브 콘텐츠를 만드는 도구도 제공한다
.
판도라TV 관계자는 “이달 말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라며 “회사 역량 95% 이상을 라이브 방송에 집중한다”고 설명했다…. [중략]

 

[한국경제] “어려워도 직원 복지 높인다”…EAP도입 기업 늘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702082683a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은 직장인의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목적으로 개발된 해외 선진 기업복지 서비스로
최근에는 단순하게 직원 개인의 스트레스 관리에서 벗어나 조직 활성화, 소통강화 등 조직 전반의 문화를 개선하여 생산성을 높이는데 활용하고 있다….[중략]

 

어제 전자신문에 판도라TV, 라이브에 올인(http://www.etnews.com/20170207000195) 라는 타이틀의 기사가 배포되었습니다.
무언가를 새롭게 도전할 때 외부에 그 시작을 알리고, 끊임없이 자극을 받는 것은 중요합니다
.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의 마음에 그 시작을 새기고, 얼마나 절실한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안녕하세요. 행복팀 입니다.

 

Weekly Magazine 32호 이야기 바로 시작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판도라TV에요.
저는 2012 1월부터 판교에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
비가오나 눈이오나 여러분들이 업무에 최선을 다 할 수 있게 묵묵히 늘 이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
사실 잘 몰라 주셔도 상관없어요. 티나지않게 이곳에서 버티는게 저의 운명이자 책임이니까요.

하지만 최근 제가 많이 아팠어요.

 

 

라면을 잘못 먹었거든요.
휘발유차에 경유 넣어보셨나요. 그럼 아예 차를 못쓰게 되잖아요.
저는 라면을 먹으면 안되거든요.

 

 

 

 

또 이런 일도 있었답니다.
건강했던 변기친구가 우릴 떠나갔어요.
추우나 더우나 한결같이 자리를 지키던,
남자화장실 1사로의 터줏대감…
늘 우리의 더러움을 감춰주고,
아무 일 없던 것처럼 새 하얀 미소를 비추던 친구였는데,

정유년 계사시 갑오분 사망하였습니다.

 

 

 

 

 

 

 

 

사인은 놀랍게도…


변기안에서 발견된 나무 젓가락과 소시지 꼬치였습니다.

혹시 생선 드시다가 가시가 목에 걸린 적이 있으신가요.
타는 듯한 고통과 이물감… 굉장히 고통스럽죠
소리없는 아우성으로. 쿠르르 물내리는 소리로 질렀을 비명소리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았겠지만요.

 

 

저는 판도라 입니다.
나는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습니다.
나는 판도라이자 여러분이고, 여러분의 양심입니다.
조금만 더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민족 대이동의 날, 최대 명절, 바로 설날이 당장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날은 음력 1 1, 진정한 새해가 시작되는 날로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데요.

시국이 시국인만큼, 예전만큼 떠들석하고 즐거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아직까지 대한민국에 있어 명절은 풍족하고 따뜻한 날 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명절 설날! 즐겁고 알차게 연휴 즐기는 방법 다같이 알아볼까요?

 

1. 나홀로명절족을 위한 영화특선

 

 

2. 365일 다이어트와 전투중인 여사우들을 위한 칼로리차트

 

 

3. 판도라티비 유일 유부녀 최@@ 차장, 김@@ 대리를 위한 명절 시댁선물세트

 

여러분들이 기대하시던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명절 뽀너스! **^____^**

다들 언제주나, 왜 안주나, 기다리고 계셨죠 !

 

작년과 다르게 금년도 설날은 백화점상품권으로 지급 됩니다.

오늘 저녁 각 팀으로 지급 할 예정이니, 직원분들은 깨알같이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30일까지 즐거운 명절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다들 포동포동해진(?)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J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울신문] 중소기업 ‘일가양득’ 앞장 설 때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1128029005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근로 문화가 자리잡으려면 현장 실천이 중요하다. 조직문화의 변화를 위해서는 우리나라 기업의 80%를 차지하는 중소기업의 변화가 필수적이고,

변화의 ‘방아쇠’ 역할을 해 줄 중소기업이 필요하다. 많은 중소기업이 앞장서서 개인과 조직,

사회의 생각과 행동을 변화시키는 자극제 역할을 해 준다면 일·가정 양립 제도가 사회에 체계화되는 때가 머지않아 올 것이라 기대한다.

 

[한겨레신문] 한국은 왜 ‘4차 산업혁명’이 안보일까

http://www.hani.co.kr/arti/science/science_general/779819.html

자신의 생물학적 한계와 조건을 뛰어넘으려는 인간의 공상은 인류 역사만큼이나 오래되었다. 20세기 자동차와 컴퓨터에 이어 인공지능 로봇이 이제 ‘세상을 바꾼 기계’로 등장하고 있다.

미래는 항상 황홀한 멋진 신세계도 실망스러운 묵시록도 아니다. 갑작스럽고 어질어질하게 닥쳐온 제4차 산업혁명 물결에 야릇한 흥분과 경이, 불안과 충격이 교차한다.

산업과 기업, 사회, 사고방식의 관행…기존의 견고한 것들이 모두 인공지능 속에 녹아내린다. 19세기 초 러다이트가 기계와 싸우려했듯 로봇과 싸워야하는 어두운 여정에 우리가 들어서 있는지도 모른다.

이정동 교수가 먼저 걱정스런 표정으로 말을 꺼냈다. “이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소비자가전전시회(CES)를 기사로 다룬 몇몇 언론이 ‘4차 산업혁명, 한국은 안 보인다’는 제목을 달았다.

 

 

 

 

회사 곳곳에 우리의 이기적인 작은 행동으로 다른 사람이 피해보는 상황이 자주 발생되고 있습니다.

행복팀으로 은밀하게 제보가 들어오고 있는데요,

이 글을 읽고 뜨끔! 하신분이 계신다면 위클리를 통해 정중하게 부탁 드립니다.

부디 본인의 사소한 귀찮음으로 다른 직원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이기적인 행동은 자중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회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 Weekly Magazine 34호  (0) 2017.02.27
[행복]Weekly Magazine 33호  (0) 2017.02.15
[행복]Weekly Magazine 32호  (0) 2017.02.14
[행복]Weekly Magazine 31호  (0) 2017.01.12
[행복] Weekly Magazine 30호  (0) 2016.12.30
[행복] Weekly Magazine 29호  (0) 2016.12.15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안녕하세요 프리즘 재간둥이 delbert입니다


벌써 2017년도 두 번째 달이 되었군요 ...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 아쉽네요


뭐 한것도 없이 나이만 먹는 것 같구..ㅠㅠㅠ.



이모티콘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래서!!!!!!


일에 미쳐 시간을 보내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잠시나마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려 하는데용 



















혹시

.

.

.

.

애니메이션은 좋아 하시는지...........




















이모티콘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뭐라구요? 

오덕 같다구요?








두둥












좋아는 하시는데

덕후 처럼 보이고 싶지 않아서 숨어서 보시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쫜~~~~~


너의 이름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 영화 포스터만 봤을때 

저도...

.

.

.

.

.

.

.

.

.

.

.

.



노홍철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하지만


제2의 미아자키 하야오로 불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이라는 작품은


수준 높은 배경 이미지와 3D 그래픽을 활용한 화려한 연출로 볼거리가 풍부한데요~



최근 이러한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제작 되고 있다는 사실!

.

.

.

.

뜨헉

뜨헉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

.

.

.





사랑은 오늘도 맑음 by맑은티엔





조회수 : 5,448,900!!!!! 두둥



국내에선 보기드믄 그림작화로

노출 당시 소비자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었습니다

.

.

.

.

.

.

.

.

.

.

.

.

.


그래서 

픽처스팀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대작~

한편을 소개 시켜 드릴까 합니다!





씨익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름하여


용가리 대모험 !!!!






환호 농구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자자 흥분 자제 해주시고~

 

영상 보시죠!~














현재 페이스북과 지하철 옥외 광고에 광고를 집행 하고 있는데요~









관련 이미지

좋아요 많이 눌러 주시고!




23편도 기대해 주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또 만나욧!!


뿅!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클릭하면 새창으로 이동↑↑




2월 6일 오후 5시 “ 터치TV “서비스가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


터치TV라고 하면 아직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영상을 보시다가 ‘어머! 이건 사야해!’라는 느낌이 올 때 바로 정지 버튼을 눌러

상품 정보를 보고 또 그 상품 페이지로까지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터치TV 서비스 오픈으로 저희 판도라TV에 MBC, SBS, KBS 지상파 콘텐츠는 물론 JTBC, MBN, TV조선채널A 종편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나도 이기광처럼 될 수 있다! 우후훗 ~

 

 

나혼자 산다뿐만 아니라, 귀요미 승재가 나오는 슈돌, 런닝맨, 미운오리새끼 등등

핫한 프로그램 클립들이 많이 많이 들어왔으니 즐겁게 이용 부탁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안녕하세요, 프리즘그룹 luna입니다 J

 

올해도 벌써 둘째 달을 맞이했네요.

빨리 금요일이 왔으면 싶다가도, 한 주 한 주가 지나고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 올해도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구나 하고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신년에 세웠던 계획들을 차근차근 지켜나가고 계신가요? J

.

.


오늘은, 프리즘이 비디오 마케팅 플랫폼인 만큼 동영상 광고 트렌드를 한번 알아보려 해요.

 


 

지금 가장 핫한 동영상 광고, 푸티지 광고

 


푸티지 광고(footage advertisement)’라고 들어보셨나요?

이전에 Irene님이 소개한 패러디 광고와 비슷한 듯 다른 광고랍니다.

푸티지 광고란, 드라마 및 예능 영상을 재편집하여 제작되는 광고에요.

컨텐츠에 대한 호감이 브랜드와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기 때문에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기존 영상소재를 활용하기 때문에 제작기간이 짧고 제작이 수월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

.


2014년도부터 푸티지광고가 광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다음 두가지 컨텐츠를 활용한 푸티지광고를 소개해드릴게요.

 

 

 미생 

 

첫번째는 드라마 미생이에요.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과 관심을 받았던 드라마죠.

배경이 회사 사무실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PPL광고를 진행할 수 있었고, PPL광고를 했던 브랜드가 푸티지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아무래도 미생은 회사를 배경으로 하다보니,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만든 광고가 많아요.

 


하이트진로 하이트

다들 퇴근하고 맥주 한 잔 생각날 때 많으시죠?

하이트직장인들에게 맥주란 오늘 하루의 유일한 위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직장인들의 공감대 형성하는 광고를 진행했어요.

개인적으로 컨텐츠의 타겟과 완벽히 부합하는 광고를 진행했다고 생각하는 케이스에요.

 


CJ제일제당컨디션 헛개수

회식 다음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게 헛개수를 챙겨~’라는 대화를 보여주고 있어요.

자연스럽게 회식 다음날 저 음료를 챙기게 될 것 같은 광고죠?

 


 


 삼시세끼 

 

두번째 컨텐츠는 리얼리티 예능 삼시세끼에요. 자급자족 라이프가 컨셉인 예능인만큼, 식품 광고가 특히나 많네요.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삼시세끼에서 ‘에셰프’로 통하는 에릭이 부대찌개를 만들어먹자고 제안하며, 부대찌개라면을 끓이는 모습이 나와요.

그들 특유의 먹방으로, 보는 사람들까지 당장 라면을 끓여먹고 싶어지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했어요.

 


CJ제일제당 알래스카 연어

이서진과 손호준이 낚시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연어를 잡고, 알래스카 연어캔으로 요리를 하는 모습이에요.

어촌편인만큼 알래스카 연어캔광고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

.

.


그동안 많이 접했던 그 광고가 바로 푸티지 광고라는 것! 이제 다들 아셨죠? J

한 컨텐츠를 가지고 너무 많은 푸티지 광고가 만들어지면 광고 피로도가 쌓이겠지만, 푸티지 광고가 브랜딩 및 제품 호감 상승에 기여한다는 점은 확실한 것 같아요. J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에요.

다음에는 더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