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기소개 해주세요. (이름, 나이, 거주지, 담당업무 등..)

 

안녕하세요.

판도라티비에서 KMP사업부분 관련 마케팅 및 운영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윤 정훈 입니다.

올해 33살이고, 경기도 안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2. 자기자랑 마음껏 해주세요.


 
평소에 운동을 즐겨 합니다. 축구, 농구, 탁구, 당구, 볼링 그리고 야구 등등 공으로 하는 스포츠를 선호합니다.

자랑이라고 말씀 드리기는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노래를 즐겨 부르며, 춤도 즐겨 추는 편입니다.

어릴 적부터 서예를 써와서 지금까지도 마음이 심란할 때 가끔 마음을 다잡기 위해 서예를 쓰곤 합니다. 

 

 

3. 젊은 날 윤정훈은 어떤 사람이였나요?

 

유년시절(2~3) 말레이시아에서 국제학교(영국계)를 졸업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많은 친구들을 만났고, 지금 현재도 SNS를 통하여 그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값진 경험이었고, 많은 문화를 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외국 친구들과 B-boy 활동을 하여 매년 학교 축제 때 공연을 하였으며, 밴드도 결성하여 메인 보컬 및 키보드를 담당했었습니다  

 

 

4. 판도라티비에 입사하게 된 계기는?

 

구직사이트에서 판도라티비 해외마케팅 관련 공고를 보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지원을 갈망하던 회사였지만, 제가 입사하기에는 벽이 높은 회사라 판단되어 면접만이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입사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감사하게도 부족한 저를 합격시켜 주셔서 현재 근무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5. 내가 생각하는 판도라티비는?

 

회사 분위기는 쾌적하고 좋습니다. 직원들에게 많은 간식을 제공하는 회사는 처음입니다.

더 나아가, 지금 담당하고 있는 업무에도 하루가 지날수록 점점 흥미가 붙고 있는 상황입니다. 열심히 근무하여, 회사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6. 이미 결혼을 하셨다고 들었습니다.

- 연애부터 결혼까지 간략한 스토리

 7년 동안 연애하고 작년(2016.10.29)에 결혼했습니다.

만나게 된 계기는 길에서 우연히 그녀를 보고  제 입에서 대박이라는 단어가 나와서 무작정 뛰어가서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못 받았습니다.

일주일 후 같은 길을 걷고 있는데 또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또 뛰어갔습니다. 결국 그녀의 번호를 받았고, 중간에 한번도 헤어지지 않고 결혼하여 지금까지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무엇인가요.

 서로 사랑하고 믿음이 강했기 때문에 그녀와의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신혼 집에서 토끼 모자를 쓰고 서프라이즈로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잔잔한 음악을 배경으로 편지를 읽어 나가며, 저와 결혼해 달라고 그녀에게 부탁했습니다.

 

- 결혼을 준비하다 보면 엄청 다툰다던데, 재미난 에피소드 없으신가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다툰 적은 없습니다. 오랜 연애로 인하여 서로의 성향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다툴 일은 없었습니다.

저에게 많은 배려를 해주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 기혼자들은 결혼을 스스로 무덤을 판다고 표현하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죽음과 결혼은 최대한 미루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는 적당한 나이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재미있는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항상 저에게 많은 배려를 해주기 때문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7. 입사 전 다양한 경험을 쌓으셨던데

- 입사전 경험에 대해 말해주세요.

입사 전에 다양한 업무를 했습니다. 평소에 시계에 관심이 많아 대학교를 졸업하고 시계 유통 사업을 3년 했습니다.

현실은 냉정했습니다. 말 그대로 망했습니다. 그리고 IT회사 및 제조사에서 B2B영업과 기술영업(국내외영업)을 하였고, 회사를 다니며 많은 업무와 조직생활에 대해 배웠습니다.

다양하고 값진 경험을 했습니다.

 

- 업무를 진행하는 자세가 사장일때와 직원일때, 많은 차이가 있나요?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사장일 때 그리고 직원일 때 마인드에서는 차이가 없습니다. 책임감이 매우 강한 편이기 때문에 업무를 끝까지 리드하며 책임을 지려 합니다.

다만 사장일때보다 두통은 좀 덜한 것 같습니다. 한 회사를 책임진다는 것은 정말 너무나도 어려운 일 같습니다 

 

- 해외영업경력이 5년이던데, 본인만의 영업 노하우는 무엇인가요?

해외영업의 업무 특성상 많은 Pipeline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국내영업도 그렇겠지만 영업사원들에게는 많은 고객사를 발굴하고 유지 할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기술적인 부분과 인성적인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그래서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망설이지 않고 문의하여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국내외 고객사에게 항상 겸손하게 행동하여 기본을 지키려 노력합니다 

저의 영업 노하우는 If I were you~ 입니다. 만약 내가 당신이라면 이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이 문장은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배려와 이해의 의미가 필수적으로 내포되어 있고, 더 나아가 존중이라는 의미까지 부여합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8. 음악동아리활동을 하셨더라구요

- 동아리에서 어떤 역할을 하셨나요

흑인음악동아리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랩으로 공연도 했지만 주로 R&B로 더 많은 공연을 했습니다.

평소에 노래를 즐겨 듣고 많이 부르는 편이라 재미있는 동아리 생활 및 공연을 할 수 있었습니다.

 

- 겨울에 어울리는 음악을 판도라사우들에게 추천한다면~

Eric BenetStill With You라는 노래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추운 겨울 이 노래를 들으면 저도 모르게 감성적이 되어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9. 회사에서 유일하게 단정한 복장을 하고 있으신데, 마인드 컨트롤 같은건가요?

 

 예전 회사에서는 주로 정장과 넥타이를 착용하고 근무 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일주일에 3회 이상 회사를 대표하여 고객사와 미팅을 진행했기 때문에 단정한 복장을 갖춰 입어야 했습니다.

 

10. 어릴 적 꿈은 무엇이며, 10년 후 내 모습을 상상해 본다면?

 

 어릴 적 꿈은 가수였습니다. 춤과 노래를 너무나도 좋아했기에 가수가 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냉혹했습니다.

 하지만 그때의 열정을 지금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10년 후에도 지금의 열정을 유지하며 열심히 살고 싶습니다.

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사람으로 한발 짝 더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11. 판도라티비를 통해 이루고 싶은 꿈이있다면 알려주세요

 

열심히 일하여 많이 배우고 성과를 내어, 5년 후 판도라티비의 글로벌사업부를 만들어 이끌어 보고 싶습니다. 매우 거대한 꿈이기는 하지만 열심히 하면 꼭 현실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전진하겠습니다.

 

12. 직원들에게 하고 싶은말이 있다면?

 

먼저 판도라티비에 입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앞으로 많은 격려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