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기소개 해주세요. (이름, 나이, 거주지, 담당업무 등..)

안녕하세요! 121일에 입사한 홍예지입니다.
프리즘 마케팅 2팀에서, 프리즘 광고운영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5
살이고, 현재 잠실에 거주하고 있어요.

판도라티비 면접 준비하는 과정에서, 판도라티비 블로그에 있는 사원인터뷰를 읽어보게 되었어요.

그때까지만 해도 제가 이렇게 인터뷰를 하게 될지 꿈에도 몰랐는데, 정말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그래요.

그리고 또 전부터 제 이야기를 불특정 다수에게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로 하게 되어서 기뻐요!

질문 하나하나 성실히 대답할게요 :)

 

 

2. 자기자랑 마음껏 해주세요.
첫번째로 자기관리를 잘 하는 편이에요.
자기관리에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몸을 위해서 좋지 않은 음식은 잘 먹지 않는 것, 체중관리를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외적인 것들을 관리하는 것들이요.
두번째는 대화할 때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한다는 거에요.
말이라는게 내가 의도한 것과는 다른 방향으로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이후로 이러한 노력을 하게 됐어요.
그래서 말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고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

 

 

3. 친구들 사이에서 홍예지는 어떤 친구 인가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열심히 사는 친구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저는 대학 입학 후로 용돈을 일체 받지 않고 스스로 등록금과 생활비를 마련해왔어요.

그리고 이렇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높은 학점으로 졸업을 했고, 또 원하는 자격증이나 어학점수를 취득하기도 했어요.

희망 직무에 관한 여러 활동들을 꾸준히 해오기도 했고요.

이렇게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 하나씩 하나씩 해나가는 모습을 친구들이 옆에서 보면서 친구들이 넌 진짜 열심히 산다라고 말해주더라구요.

 

 

 

4. 판도라티비에 입사하게 된 계기는?

광고에 관심을 가지고 이쪽 업계로 준비를 쭉 해왔어요.

그런데 직무를 준비하다보니, 대행업무를 하는 대행사보다는 주체적으로 광고매체를 관리하고 운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다른 광고플랫폼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 프리즘에 매력을 느껴서 지원을 하게 됐고, 이렇게 판도라티비 프리즘그룹에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꾸준히 준비해왔던 직무 그리고 제가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돼서 정말정말정말 기뻐요!

 

 

5. 판도라티비 회사 첫 인상은?

-분위기가 어떤 것 같나요?

자유롭고 수평적인 분위기인것 같아요!팀장 이상급이신 분들이 통로쪽 자리이신 것도 그렇고, 파티션이 없는 것도 그렇고,

사무실 인테리어의 여러 부분에서 수평적인 분위기의 회사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회사 시설이 깔끔하고 좋다는게 정말정말 만족스러워요.

사무실 외벽이 통유리라 전망도 좋고, 사무실 내부도 넓고 깔끔하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사물함도 있고... 사물함 있는 거에서 정말 직원들을 위한 소소한 배려에 감동받았습니다♥

 

 

6. 애인 있으신가요?

No,

-안 사귀는 건가요? 못 사귀는 건가요?

이런 돌직구 질문을ㅋㅋㅋㅋㅋㅋㅋ

혼자인게 편하고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고, 지금은 연애하면서 감정낭비할 상황이 아닌 것 같아 안사귀고 있습니다 :)

.... 맞아요 변명입니다ㅋㅋㅋㅋㅋ 정말 좋은 사람이 있다면 저런거 다 필요 없고 만나겠죠!

근데 그만큼 좋은 사람을 아직 못 만나서 안 사귀고 있습니다 하하하

 

-본인의 매력은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반전이 있는거요!

저를 처음 보신 분들은 제가 노는걸 좋아하고, 공부와는 거리가 멀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

알고보면 공부 뿐만 아니라 소위 말하는 스펙도 열심히 쌓아왔고, 관련해서 많은 활동도 하면서 진짜 많이 노력하면서 지내왔어요. 

이렇게 생활하다보니 바빠서 제대로 놀아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잘 놀지도 못해요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의외라고 생각하고 궁금해하거나 호기심을 가지는 것 같아요 J

 

-이상형이 누구인가요?

제일 중요한건!! ‘저를 1순위로 생각해주는 사람이에요.

그 외에 정말 마음이 잘 맞는 사람, 대화가 통하는 사람 이런 것들도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건 저를 1순위로 생각해주고 행동해주는 사람입니다

-상남자 VS 상냥한 남자?

둘 중에 고르자면 상냥한 남자가 좋아요. 다정한 사람이요! 그래야 사랑 받는다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

 

 

7. 특기가 프레젠테이션 이네요. 특이합니다. 특기 덕분에 득을 본 경험이 있다면?

사실 대학교 1~2학년 때만 해도 남들 앞에서 발표하는걸 어려워했어요.

그런데 언제까지 발표를 피할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3학년 때부터는 발표를 자원하기 시작했어요.

좋은 발표를 하기 위해서, PT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슬라이드를 구성하기도 하고, 연습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부족한 부분

보완하기도 했어요.

이러한 노력으로 팀프로젝트를 했을 당시 교수님께 좋은 평가를 듣기도 했어요 :)

, 그리고 취준시절 PT면접을 봤을 때도 좋은 피드백을 받은 경험이 있네용 :)

 

 

8. 취미가 웨이트트레이닝이네요.

운동하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ㅋㅋㅋㅋㅋㅋ 혼자 운동하다보니 찍어줄 사람이 없네요... 아쉬운대로 헬스장 인증샷 @.@

 

-집에서 하기 좋은 웨이트트레이닝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여자분들이라면 특히 스쿼트나 런지같은 하체 운동을 추천해요!

덤벨이 없어도 충분히 집에서도 할 수 있고,

 

-한달만 꾸준히 해도 체형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

아니면 간단한 기구를 구매하는 것도 추천해요!

미니 스텝퍼의 경우 5만원 내외로도 충분히 좋은 제품을 살 수 있거든요!

 

-웨이트 말고 다른 운동도 좋아하시나요?

유산소 운동은 기본적으로 하는 편이에요.

따로 야외스포츠를 즐긴다거나 하진 않는 것 같네요!

 

-판도라에도 엄청난 스포츠 동호회가 있는데.. 등산 VS 풋살 둘중 선택 한다면?

... 진짜 어려운 질문이네요. 어느 것 하나 선택할 수 없는.... 저와는 거리가 먼....등산...풋살.....ㅎㅎㅎ

풋살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등산이요!!

 

 

 

 

9. 경영학과를 졸업하셨는데 광고 마케팅 분야를 선택한 이유는?

이 질문을 받으니 꼭 다시 면접을 보는 느낌이네요J

경영학에는 크게 재무, 생산, 마케팅, 인사 4가지 분야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마케팅에 큰 흥미를 느꼈어요.

그래서 학부시절 마케팅 관련 대외활동이나 프로젝트, 공모전에 꾸준히 참여를 해왔구요. 

아무것도 없는 의 상태에서 하나의 기획안을 만들어내는 것에 큰 매력을 느꼈거든요.

그리고 그런 활동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광고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10. 최근 최대 관심 분야는?

생활한복에 푹 빠져있어요.

보통 이렇게 말하면 사람들은 ? 왠 한복?’이런 반응인데~

생활한복은 말 그대로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사진은 허리치마만 입고 찍은 사진이에요!  일상복과 매치하니까 한복인듯 아닌듯 ?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직접 만든 한복 액세서리인 뒤꽂이랑 노리개도 착용했어요.

실제로 생활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면서 모르는 사람한테 옷이 예쁘다는 말을 들은 적도 있답니다!

진짜 제 눈엔 너무너무 예뻐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가격대가 조금 높다는게 아쉽네요ㅜㅜ

 

 

 

11. 프리즘그룹에서 최고 미녀는?

이혜진 팀장님이요 :)

외모는 물론이고 업무능력도, 유머감각도 뛰어나신 정말 팔방미인이신 것 같습니당 _

정말 배우고 싶은 점이 많아요!!!

 

 

12. 프리즘그룹에서 최고 패셔니스타는?

정희헌 팀장님이요!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시는 것 같습니다 bbb

 

 

13. 프리즘마케팅2팀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프리즘그룹의 일원으로서 프리즘의 더 큰 성장을 이뤄내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프리즘과 함께 성장해가고 싶어요!

 

 

14. 10년 후 내 모습을 상상해 본다면?

10년 후쯤엔 제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가 되어있지 않을까 하고 자주 상상하곤 합니다.

그래서 제 분야에 대해 강연을 하는 것이 제 목표이기도 해요. 강연을 할 수 있다는 것은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었다는걸 의미하니까요.

 

 

15. 직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안녕하세요 :) 신규 입사자 홍예지입니다.

저는 지금 하루하루 출근하는게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요.

판도라티비라는 회사가 정말 좋고 판도라티비의 직원으로 일한다는게 정말 좋아요!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얼른 적응하고 일도 빨리 배워서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직원이 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사람이 전부다


티스토리 툴바